Home > 뉴스 > 크리스천 노컷
 
 
[새로나온책] 선교지 언어로 번역된 성경동화 출간
한국은 전세계에서 두번째로 해외에 선교사를 많이 보내는 나라입니다. 그런만큼 한국교회는 해외 선교지 어린이들에게도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데요. 한 기독출판사가 선교지 언어로 번역한 성경동화집을 펴내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. 이빛나 리포터가 소개합니다. 인쇄소 제본기에서 다양한 표지의 그림책들이 매어져 나옵니다. 모두 베트남..
[18-08-13 21:59:32]
[8.15와 한국교회] ? 한국교회 아킬레스건 '신사참배'…
광복 73주년을 앞두고 한국교회가 돌아봐야할 점을 짚어봅니다. 올해는 장로교단이 신사참배 결의한지 80주년이 되는 해이기도 한데요. 그 당시 한국교호에는 어떤 일이 있었는지 송주열 기자가 정리했습니다. 130여년 전 기독교선교 초기부터 민족계몽과 독립운동 등을 주도하며 민족과 함께해온 한국교회. 하지만, 일제 강압에 못이..
[18-08-13 18:21:30]
일부 보수 개신교계 '문재인 정부 퇴진운동 본격 나서…
문재인 정부의 퇴진을 촉구하는 목소리가 보수적인 개신교계에서 처음 나와 논란이 일 전망이다. 미스바대각성 기도성회 준비위원장인 김한식 목사(한사랑선교회 대표, 8.15 기도성회 준비위원장)는 “19대 대통령에 선출된 문재인 대통령이 18대 대선 출마 때는 ‘낮은 단계의 연방제’를 주장했다”며 “이는 결과적으로 문재인 정부가 북한의 김정은에게 정권을 바..
[18-08-13 17:50:53]
- 한반도 평화통일 공동기도주일 예배
- 세습 인정 판결 후 명성교회 첫 주일예배 표정..김하나 목사, "오직 하나님만 바라보자"
- 명성교회 세습, 9월 총회 총대들 손에 달렸다
- 민갑룡 신임 경찰청장, 한기연·한기총 방문
- [문화현장] 윤경 작가 개인전 '싯딤나무처럼(Like Shittim)'
- "명성교회가 세습한 건 개미한테 물어봐도 알아"
- 의정부 광림북교회 입당 봉헌예배
- 일본 강제동원 문제해결 위한 공동행동 발족
- "문재인 정부는 하나님께 싸움을 걸었는가"
- [교회순례] 만나교회가 시도하는 토요예배와 미디어교회